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0
쿠폰증정
상품 Q&A입니다.
[ Original Message ]
운영을 하시는 게 맞나요??
글 올린지 한달이 다 되어가는데 왜 답변은 안해주시나요??
기기에 문제가 있어 AS 요청 드린 것 뿐인데 그게 그렇게 어려운 일인가요??
3월 13일에 올린 글에 답변 좀 달아주세요
-
안녕하세요 스트릭입니다.
고객님 우선 답변이 늦은점 죄송하다는 말씀부터 전달드립니다.
AS부분은 홈페이지 우측하단 채팅 혹은카카오톡을 통해서 문의주시면보다 빠르고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우선 고객님 갖고 계신 제품은
경기 용인시 기흥구 기흥로 58
기흥ICT밸리 B동 2506호 스트릭
031-5182-9198
위 쥐소로 착불택배 보내주시면
영업일 기준 1-2일 이내에 AS처리 후 고객님께 다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더불어 보내주실때
고객님 성함/연락처/주소/AS신청내용을 적은 종이 등도
꼭 함께 동봉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